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02.17 ( Sat )
종합
골프존, 미 CES전시회 등 해외서 인기

기사입력 2018-02-12 15:21

골프존
골프존은 미국 CES전시회에 출품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존이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해외 메이저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골프존은 12일 최근 미국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IT전시회인 'CES 2018'에 회사 설립 이래 최초로 스크린골프 시스템 홍보관을 오픈한 데 이어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인 '2018 PGA쇼'에 4년 연속 참가했다고 밝혔다.

골프존 전시관에 설치된 최신형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약 5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했으며 또한 미국 유력 스포츠 채널인 CBS스포츠와 글로벌 경제 매거진 포브스도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이 소개됐다.

CBS스포츠 카일 포터는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완벽하다"면서 "스크린골프의 매트 위에 서면, 환상적인 그래픽 환경과 함께 지형의 높낮이, 러프, 벙커의 환경이 경이롭게 구현된다"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경제잡지인 포브스는 '골프존은 한국에서 골프시뮬레이터를 선보이며 큰 성공을 거두었고 지난해 미국 버지니아주에 법인을 설립한 지 약 1년 만에 2배의 성장을 기록했다'라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페블비치 9번 홀의 물결 치는 파도를 따라 펼쳐지는 물안개까지 아주 사실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것만 보아도 전세계 수많은 실내 골프 시뮬레이터 중에서 독보적이라고 할 만하다'고 평가했다.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