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07.16 ( Mon )
비즈니스탐방
연극 장수상회 /웰다잉 하고 싶은 노년들의 사랑의 세레나데

기사입력 2017-11-14 13:53

그대 나를 잊어도 나는 절대 그를 잊지 못하겠다는 그녀…

까칠한 잔소리만 퍼붓지만 그녀가 안보이자 어느새 훅~ 가슴 한켠에 그녀의 빈자리가 느껴진다.



자식 걱정만 하시는 내 어머니에게도 첫사랑이 있었을까?

머릿카락 다 빠져 흰 머리 숭숭 난 내 아버지에게도 가슴 두근거렸던 첫사랑이 있었을까?



사랑이 젊은 세대만의 전유물이라고 흉보지 말자.

우리 부모님도 그 누구에게는 애인이었고 서로에게 연인이었음으로…

남루해진 내 첫사랑과 비루해진 내 마지막 사랑에게 보내는 사랑의 세레나데가 여기에 있다.



장수상회-138
칠성 역의 신구씨와 금님 역의 손숙씨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장수상회2-19
금님이와 칠성이는 과연 무슨 사이일까? 이들은 초면일까 구면일까? 연극을 보는 내내 이들의 캐미에 빠져들게 된다.
장수상회-632
마음을 열고 놀이동산 데이트를 다녀온 칠성과 금님. 이들은 앞으로 어떻게 연애를 이어나가게 될까?
웰빙을 넘어 웰다잉이 사회의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자식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내 의식이 온전할 때 생을 마감하고 싶다는 노년층이 늘고 있다. 품격있게 죽음을 맞이하는 자세는 어떠해야 할까?

연극 장수상회는 부모님의 품격있는 죽음을 준비하는 가족들이 깊게 고민할만한 주제를 파고 들었다. 재미나지만 눈물나고… 감동적이지만 애잔함이 밀려오는, 현실보다 더 현실적인 연극 작품이다.

한국에서 지난해인 2016년 초연 후 올 9월 장충동에 위치한 국립극장 무대에 오른 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8회 공연 전석 매진이라는 흥행을 기록했다. 이어진 관객과 연극계의 호평 속에 10월20일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초 제주도 공연에 이어 태평양 건너 이곳 로스앤젤레스에서 11월30일 공연을 이어간다. 12월에는 울산 공연을 끝으로 내년 상반기에 부산, 대구, 의정부, 수원, 삼척, 안동, 천안, 하남시까지 15개 도시 공연 투어를 확정짓는 등 공연계의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연극 <장수상회> 공연은 지난해 5월 한국의 대표적인 연출가인 이윤택 감독이 이끄는 연희단 거리패와 손숙씨가 함께 했던 <어머니> 공연이 한인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면서 가능하게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주관사인 헤럴드경제는 그간 해왔던 대중가수들의 콘서트에서 벗어나 금난새 선생의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한국의 대표 화가 13인 초대전 등 일련의 품격있는 문화가 척박한 이곳 LA에 새로운 문화 기획의 새바람을 불어놓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공연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다.

높은 작품성과 출연 배우들의 품격있는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연극 <장수상회>는 올해 한국 연극계의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며 한국 연극계의 대부인 신구씨와 손숙씨의 연기 캐미만으로도 이곳 LA에서 만날 수 없는 수준높은 공연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예슬씨... 아래 내용 크게 박스로 별도로 해서 넣어줘



연극 <장수상회> 공연 안내

날짜 : 2017년 11월30일 (목요일)

공연 시간 : 1회 공연 PM 2:00 / 2회 공연 PM 7:00

공연 장소 : 윌셔 이벨극장 (4401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티켓 : VIP $100, S석 $80, A석 $60, B석 $40

판매 문의 : (213)487-0100

인터넷 판매 : www.heraldemart.com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