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7.10.16 ( Mon )
사업체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오픈 7주년 파격 80%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17-09-14 15:09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한국의 대표적인 고퀄리티 패션기업 (주)세정의 국민 브랜드 '인디언'과 페미닌 감성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 유명한 '올리비아 로렌'을 이곳 미주 시장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가든그로브에서 '에브리데이 해피데이'를 운영하고 있는 연용기 대표는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오픈 7주년을 맞아 오는 9월30일까지 80% 할인판매하는 기록적인 디스카운트 판매를 실시한다"며 "남성복, 여성복, 등산복, 골프웨어, 캐주얼 등 정장이면 정장, 캐주얼이면 캐주얼 모두를 갖춰놓았다"고 강조했다. 한국내에서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인디언'은 1974년에 런칭, 견고하고 이음새가 없어 뒤틀리거나 늘어나지 않는 목폴라 티셔츠를 선보이며 처음 주목받았다.

1985년에는 국내 최초로 니트용 실켓사를 개발, 티셔츠에 적용해 이후 실켓 티셔츠가 시장의 주류로 자리잡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후 점차 영역을 넓혀 고품질의 남성 캐주얼 상품들을 출시해 세정그룹이 2012년 1조 클럽에 입성하기까지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이곳 미국에서 세정과 미주 총판 계약을 맺고 세정의 이월상품 등을 이곳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한인들에게는 '정우성 남성복', '수애 여성복'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구입 후 만족도도 높다는 것이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측의 설명이다.

한편 에브리데이 해피데이에는 170수 100% 모직양복인 ERGO도 특별 할인 판매하고 있으므로 가을과 연말연시를 맞아 신사복이 필요한 남성들에게 유용한 쇼핑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든그로브 매장 주소 (9618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아리랑 수퍼마켓 옆)

▶문의 (714)534-0900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