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7.12.13 ( Wed )
사업체
전남생물산업진흥원 LA에서 수출로드쇼 개최

기사입력 2017-07-26 17:40

전남생물산업진흥원
전남생물산업진흥원의 이현주 연구원(사진 가운데)과 정재연 주임, 수출공동 브랜드인 (주)네시피F&B의 장현순 대표가 전남 지역 농수산물 수출 로드쇼의 성공을 다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재단법인 전남생물산업진흥원(원장 안기홍)이 오는 27일부터 미주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 로드쇼를 LA 한인타운과 토렌스에서 개최한다.

전라남도의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생물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전남생물산업진흥원은 식품산업, 생물의약, 나노바이오, 천연자원, 해양바이오, 생물방제 등 총 6개 센터로 구성돼 전라남도 소재 기업의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남아 지역 수출 증대를 위한 수출상담회 지원에 이어 올해에는 전남지역 기업들의 미주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로드쇼를 개최한다.

맛의 고장답게 미주 지역에서의 첫 로드쇼는 주로 전남의 식품 및 특산품으로 구성됐다.

반찬 및 젓갈류, 전남 고유의 강정과 약과 등의 스낵에서부터 다시마를 그대로 칩으로 만든 다시마칩, 김에 아몬드를 결합시킨 김아몬드 스낵, 신안 지역의 기능성 소금 제품과 품질 좋은 마스크팩과 백련동편백나무도 만든 베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남 지역의 농수산물 공동 수출 브랜드인 (주)네시피 F&B의 장현순 대표는 "맛의 고장답게 남도의 미각을 음미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흔치않게 전남에서 직접 개최되는 이벤트인만큼 질과 가격 면에서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반찬 젓갈류 13종류와 다양한 스낵과 힐링상품 등 70여가지가 선보일 이번 수출로드쇼 일정은 아래와 같다.

▶LA : 가주마켓 (450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20 / 7월27일부터)

▶토렌스 : 한남 S Mart (2515 Torrance Blvd Torrance CA 90503 / 7월28일부터)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