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07.19 ( Thu )
제품
고베펄사 창립 12주년 기념 '펄리우드(Pearllywood)' 빅쇼 2탄

기사입력 2016-06-09 17:54

16~18일 아로마센터, 18~26일 웨스턴 가주마켓 특설매장서

6월 탄생석 '진주'…초여름에 장만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1만여점 50~80% 파격세일

IMG_0455
6월의 탄생석인 진주. 진주 전문 고베펄사가 올해도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한다. 그만큼 인기가 여전하다.

고베펄사가 12주년 맞이 '펄리우드 빅쇼'를 마련했다.펄리우드는 진주를 뜻하는 펄(Pearl)과 LA를 상징하는 할리우드를 합성한 말이다. 할리우드의 쇼비즈니스 분위기를 가져와 알차고 풍성한 진주보석 쇼로 만들겠다는 고베펄사의 뜻이 담겼다.

펄리우드 빅쇼는 6월 16(목)~17일(금) LA한인타운 윌셔&세라노에 위치한 아로마 스포츠&스파 5층 특설매장에서 먼저 열린다.그런 다음 6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LA코리아타운 웨스턴 애비뉴&5가에 새로 건립된 가주마켓(G마켓) 특설매장으로 옮겨 9일동안 이어진다.

고베펄사는 12주년을 맞이해 창사 이래 최대규모의 진주보석을 대방출, 다양하고 풍성한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2줄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대량으로 세공해 출시한다. 고베펄에 따르면 2줄 진주비드 목걸이가 큰 인기를 끌어 매출의 상당폭을 차지하고 있다. 놀라운 것은 이처럼 매력적인 스타일의 제품을 50%에서 최대 80%까지 무조건 파격세일한다는 사실이다.

고베펄사의 관계자는 "진주가 6월의 탄생석인만큼 그 뜻을 기리기 위해서도 최고의 진주를 만나 기분좋은 이벤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6개월 뒤에 장만하게 될 크리스마스 선물을 초여름에 미리, 그것도 저렴한 비용으로 준비해둘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주는 건강과 장수, 행복, 부귀를 상징하는 보석이기 때문에 근년에 들어서는 결혼예물의 필수 항목으로 꼽힐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주보석은 이제 다이아몬드나 순금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평상복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스타일리쉬한 패션아이템으로 멋을 내기에 손색이 없다. 어느 보석보다도 치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보석 액서사리가 되고 있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공식석상이나 모임 등에 갈 때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고베펄측은 진주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의 경우 무조건 큰 것 혹은 비싼 것을 고르기보다 연령과 체격 그리고 예산에 맞추어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강조한다. 진주보석은 이제 금고에 보관하는 비싼 진주가 아닌 중저가 시대가 도래하므로서 평상시에도 가벼운 옷차림에 착용해 보고 느끼고 즐기는 것이 최상이기 때문이다.

IMG_9811
★좋은 품질의 진주는 어떻게 고를까?

진주의 품질은 크기가 클수록 가격이 비싸며, 완벽한 원형의 형태를 보이고 있을 수록 좋은 상품으로 분류된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는 화이트 바탕에 '핑크 오버톤'이라 할 수 있는데, 한국 여성들은 예전부터 갈치 빛 색을 크게 선호해 왔다.최근에는 보석 세팅기술이 다양해져 진주 목걸이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줘 더욱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펄리우드 빅쇼 1탄

▲일시:2016년 6월 16(목)~17일(금)

▲장소:아로마센터 5층 대연회장

▲주소:368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펄리우드 빅쇼 2탄

▲일시: 2016년 6월 18(토)~26일(일)

▲장소: 웨스턴 가주마켓 특설매장

▲주소: 450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20 (웨스턴 &5가)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