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04.26 ( Thu )
제품
한국 스마트 펫케어 스타트업 볼레디 미국 진출

기사입력 2016-03-04 15:13

볼 레디
스마트펫케어 스타트업 볼레디가 세계 최초의 급식 및 공놀이 겸용 기구인 '볼레디(BallReady STS-505)'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볼레디는 지난달 22일 미국 아이디어 소셜펀딩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세계시장 공략에 나섰다. 볼레디는 약 3000억달러로 추산되는 세계 애견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야심작이다. 미리 설정된 시간에 맞춰 사료을 제공해주는 자동 급식기 기능에 놀이와 운동을 겸할 수 있는 자동 볼 슛팅기를 결합했다. 세계 특허 등록 제품이며 한국 정보통신진흥원과 미국 'US MAC'에서 주관하는 대회의 이노베이션 부분에서 1등을 수상하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파블로프의 조건반사(개에게 음식을 줄 때마다 반복적으로 종소리를 같이 들려주다 보면 이후에 종소리만 들어도 음식을 떠올리며 침을 흘리는 현상)원리를 이용해 애견이 제품에 놀이공을 넣으면 보상으로 사료나 간식이 제공된다. 또 다양한 설정 옵션이 있어 사람의 도움 없이도 여러가지 놀이를 개 스스로 즐길 수 있다.

애견 용품 전문가들은 "볼레디는 공학적 설계로 개의 크기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료나 간식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비만견의 체중 감소 등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옵션을 통해 볼 슈팅 거리 등을 조절할 수 있고 리튬 이온 충전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볼레디는 이번 인디고고 진입 기념으로 30일간 1차(155달러), 2차(199달러), 3차(222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가로 미니테니스공(10달러/10개), 실리콘공(20달러/10개)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4일 현재 펀드 목표액 2만달러 중 5600달러를 모금했다. ▲제품 확인 및 문의: www.ballready.com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