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04.26 ( Thu )
제품
한국 최초 마늘 분말 원료 '마늘신' 미국 출시

기사입력 2016-02-06 14:46

2병세트
한국 최초로 마늘 분말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마늘신'이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생산기업 코스맥스바이오(주)(대표이사 김경용)는 한국 최초의 마늘연구소인 남해마늘연구소에서 개발한 남해산 마늘을 주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 '마늘신'을 미주 헤럴드경제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헤럴드 이마트(www.heraldemart.com)에 출시했다.



마늘을 먹으면 역류하면서 발생하는 냄새를 꺼려 그 효능을 알면서도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마늘신을 권할 만하다.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되는 제형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이취감 역류없이 깔끔한데다 장에서 흡수됨에 따라 그 효능도 배가되기 때문이다.



마늘신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마늘의 유효 성분으로 알려진 알린 성분이 소장에서 콜레스테롤과 결합하여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하는 역할을 한다.



마늘 섭취 후 발생할 수 있는 속쓰림과 마늘냄새를 올라오지 않게 하기위해, 장에서 소화 및 흡수가 되는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이로 인해 영양소와 기능성분의 흡수율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마늘신은 해양성 기후와 무기질이 풍부한 토양에서 재배되어 유효성분의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는 남해마늘을 원료로 하고 있어 그 효능이 더욱 뛰어나다.



마늘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한국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공인받은 마늘신은 지난해 8월 한국에서 이마트를 통해 출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새해 1월부터 미국의 건강보조식품 시장에 진출하기에 이르른 것이다.



코스맥스바이오(주) 김경용 대표이사는 마늘신 출시와 관련해 "예로부터 마늘은 강력한 항균작용과 자양강장효과,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 개선, 항암 및 해독효과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될 만큼 그 영양학적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한국의 전통 특산물인 마늘을 소비자가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는 점에서 각별한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헤럴드이마트에서는 마늘신의 미국 출시를 기념해 한병당 120정들이 2병(240정.하루 2알씩 4개월분) 선물세트를 정가($180)에서 $30 할인한 $150에 특가 판매하고 있다. ▲문의:(213)487-0100 ▲온라인구매: www.heraldemart.com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