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헤럴드아트데이

회사소개  광고안내  연락처         회원가입 로그인

2018.10.21 ( Sun )
스타일
'명품 S라인 부위별 바디 경락'프로그램

출판일: 2011-05-11

기사입력 2011-05-11 20:05

클레오파트라 스킨케어&레이저

군살 '쏙~' 옷 맵시 모델급

ⓒ2011 Koreaheraldbiz.com

 


ⓒ2011 Koreaheraldbiz.com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여성들이 옷차림이 가벼워졌다. 여름이 가까워질수록 얇아져 가는 옷들이 부담스러워 진다.

내 몸을 거울에 비춰보면 펑퍼짐한 옆구리 살이 자꾸 눈쌀을 찌푸리게 한다. 올 여름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하리라 다짐하지만 이 마저도 작심삼일. 번번히 실패하기 일쑤다. 이럴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는것이 어떨까?
 
LA 한인타운에 경락 전문 '클레오파트라'의 '명품 S라인 부위별 바디경락'프로그램을 만나보자.
 

'클레오파트라 스킨케어&레이저'는 오픈한 지 5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한인타운 내 최신형 설비와 최고의 서비스로  이미 정평이 난 곳이다.이곳에서 운영중인 '명품 S라인 부위별 바디경락'프로그램은 부분별 경략을 통해 살 빼기를 원하는 부위를 부작용없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므로 올 여름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한인여성이라면 주의깊게 살펴봐야 할 바디 경락 프로그램이다. 

▶'동안으로 변신'얼굴 경락' = 늘어진 얼굴을 탄력있게 리프팅 시켜주며 커진 얼굴을 작아지게 한다. 얼굴 급소를 자극하여 중추신경의 순환을 돕고 얼굴 혈색을 맑게 해주며 늘 무겁게 느껴지는 머리 및 눈의 피로를 없애준다. 꾸준히 얼굴 경락 마사지를 받다 보면 어느새 작아진 얼굴 라인의 효과를 금세 느낄 수 있다. 몸체로 이어지는 중요한 연결 통로인 목과 쇄골라인까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것도 얼굴 경락 마사지만의 장점.

▶늘어진 뱃살, 삐져 나온 옆구리살 '쏙' 복부경락&옆구리 경락= 옷을 입었을 때 맵시를 좌우하는 배와 옆구리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빼기 힘든 부위이다. 복부 경락은 경락의 흐름을 소통시키고 비장과 위장을 튼튼하게 하여 약한 소화기 계통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복부 옆 삐져나오는 옆구리살은 한의학적으로 간 경락과 담 경락이 지나가는 곳이다. 
 
몸의 피로 회복과 컨디션을 담당하는 간장은 스트레스에 민감한 장기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옆구리 쪽 경락 흐름이 장애를 받아 군살이 붙기 쉽다. 옆구리 경락을 통해 S 라인도 만들고 쌓여 가는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다.

▶뭉친 등 근육 풀면서 'S라인'변신 등 경락 = 자세 이상으로 오는 삐뚤어진 골반과 순환 불량으로 등은 굳고 어혈은 쌓여만 간다. 등 경락을 통해  굳은 근육을 플어주면 군살 제거와 함께 유연성이 생겨 몸이 가뿐해 짐을 느낄 수 있다.

▶청바지 맵시를 살려주는 힙업 경락= 평퍼짐한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업 경락과 종아리 허벅지를 함께 관리하여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밖에 팔뚝살 경락, 발 경락, 두피 경락 그리고 가슴 성형수술로 부자연스러운 라인을 자연스럽게 가꿔주는 가슴 관리 프로그램이 있다. 한편 경락 마사지를 받아 얼굴과 바디 라인을 새롭게 리디자인 하고 싶다면 1회성에 그치지 말고 꾸준히 받아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7시

▶문의 
(213)487-5000

▶주소
  2666 W. Olympic Blvd. #106 LA CA 90006(뉴서울 호텔 샤핑 센터내)
 
소윤희 기자


ⓒ2011 Koreaheraldbiz.com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의견작성일
등록된 독자 의견이 없습니다.

벤처산업DB ▲

벤처Capital ▲

벤처뉴스 ▲

투자관련 ▲